배우 유하복,영화 열정 같은 소리 하고 있네’ 합류!연예부 차장역으로 캐스팅!
영화 ‘열정 같은 소리 하고 있네’에 배우 유하복 캐스팅! 너그러운 연예부 차장으로 변신!
이수빈 | 기사입력 2015-02-14 12:50:15

[삼척타임뉴스=이수빈기자]강렬한 눈빛과 연기로 묵직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배우 유하복이 영화 ‘열정 같은 소리 하고 있네’(감독 정기훈)에 연예부 차장으로 캐스팅됐다며 유하복의 소속사 포도어즈엔터테인먼트측은 “배우 유하복이 영화 ‘열정 같은 소리 하고 있네’에 캐스팅되어 3월에 촬영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출처 / 포도어즈 엔터테인먼트>

영화 ‘열정 같은 소리 하고 있네’는 스포츠지 연예부 수습 기자로 사회 첫 발을 내디딘 신입 도라희(박보영 분)가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 같은 상사 하재관(정재영 분)을 만나 사회 생활의 거대한 벽에 온 몸으로 부딪히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영화.'애자'반창꼬' 등 전작을 통해 현실적 소재를 바탕으로 위트를 놓치지 않는 따뜻한 감성과 섬세한 연출력을 선보여 온 정기훈 감독은 '열정 같은 소리 하고 있네'를 통해 사회 생활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유쾌한 웃음과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거북이 달린다’풍산개’미쓰GO‘피에타’셔틀콕’피끓는 청춘’ 등에서 강렬한 눈빛과 선 굵은 연기로 묵직한 존재감을 발휘한 배우 유하복은 이번 영화에서 연예부 차장역에 캐스팅되어 편안하면서도 너그러운 모습으로 변신할 예정이라며 직장 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캐릭터로 중요한 순간 중재를 하며 제대로 된 선배의 모습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 ‘열정 같은 소리 하고 있네’는 현재 촬영 준비 중으로 3월 크랭크인하여 2015년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