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제2기 SNS 서포터즈단 모집
소통의 가교, 53만의 DoDream
조병철 | 기사입력 2015-02-25 15:16:52

[김해=조병철기자]김해시는 SNS(블로그,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를 통해 시정참여의 기회를 확대하고 시민과의 소통을 활성화 하고자 김해시 SNS 서포터즈 ‘제2기 53만의 두드림’을 모집한다

.서포터즈는 SNS를 통해 시정소식과 유용한 생활정보를 전달하고, 재난, 사고, 위기정보를 신속히 제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또, 각종 행사현장을 발로 뛰며 취재하는 것을 물론 화제의 인물, 숨겨진 명소, 맛과 멋 등 김해시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 제작하여 알리는 김해시의 홍보대사의 역할을 맡게 된다.

활동기간은 2015년 4월부터 2016년 3월까지(1년)이고, 지원자격은 김해시에 관심과 애정을 가진 1996년 이전 출생자면 지역, 연령, 직업에 관계 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하지만 SNS 서포터즈인 만큼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 본인의 SNS 계정을 소지하고 운영하는 것은 기본이다.

SNS를 통해 소통의 가교가 되고자 하는 희망자는 3월 1일부터 3월 21일까지 김해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이나 김해시 블로그(http://blog.naver.com/gimhae4you)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하여 이메일(kllyoon@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SNS 서포터즈에게는 시 주최 행사나 각종 문화 행사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채택된 콘텐츠에 대해서는 소정의 투고료가 지급된다. 또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연말에 시장 표창을 수여할 계획이다. 

합격자는 3월 31일 김해시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보하고 위촉식은 4월 초에 개최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