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변창훈 총장, 교내 환경미화원에게 사탕 전달
화이트데이를 맞아 대학 및 부속한방병원 여직원, 여학생에게 사탕 전달
황광진 | 기사입력 2015-03-15 10:00:08

[경북타임뉴스]황광진= 대구한의대학교 변창훈 총장은 13일 오후 화이트데이를 맞아 교내 환경미화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사탕을 전달했다.

변창훈 총장은 환경미화원들에게 직접 사탕을 나누어 주면서 “대학 구성원들을 대표해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드린다며, 우리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좋은 대학, 좋은 직장을 만들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김정술 환경미화원은 “대학 구성원으로 배려해주는 마음에 감사하며, 대학 발전을 위해 미흡한 힘이나마 보탬이 되도록 맡은 소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변창훈 총장은 이날 대학과 대구한의대학교 부속한방병원에 근무하는 여직원에게도 사탕을 나누어 주었으며, 특히 총여학생회에 직접 방문하여 재학생을 대표하여 양예진 총여학생회장에게 사탕을 전달했다.

변창훈 총장은 학생 및 교직원들과의 스킨십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건강걷기대회, 취업센터의 날, 캠퍼스 클린운동, 교직원 체육대회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전국타임뉴스
대구지역 인기뉴스
대구 많이 본 기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