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엄사면 주민자치센터 개관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3-25 18:54:31
[충남=홍대인 기자]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25일 엄사면 주민들의 숙원사업인 주민자치센터 개관식을 갖고 본격적인 주민자치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날 개관식에는 최홍묵 시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를 나누며 테이프커팅, 현판식, 청사투어 순으로 이뤄졌다.

주민자치센터는 그동안 면사무소 내에 일부 공간을 활용해 열악한 환경속에서 운영되어 왔으나, 주민들의 문화욕구 충족을 위해 지상3층 규모(연면적 1644㎡)로 새롭게 마련됐다.

최홍묵 시장은 “주민자치센터가 주민들의 여가공간이자 소통과 나눔의 공간으로 거듭나 엄사면민들이 다양한 문화혜택을 받기를 바란다"며 축하했다.

또한 최국락 시 주민자치협의회장은 “이번 개관을 통해 더 많은 시민이 주민자치 활동에 참여하고 생각을 공유해 나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엄사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올해 노래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