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에서 청소년이 화려하게 피어난다
박광수 | 기사입력 2015-03-30 14:25:19
청소년 어울림마당 연간 7회 운영, 청소년수련관 주관

【타임뉴스 = 박광수】군포시는 4월 11일 토요일 오후 2시 30분 산본로데오거리 야외무대에서 청소년 동아리의 화려한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10월까지 총 7회에 걸쳐 ‘2015 청소년 어울림마당’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어울림마당은 군포시청소년수련관이 지원하고, 청소년이 중심이 된 기획단에서 프로그램을 수립해 월별 세부 행사를 추진하는 체계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산본로데오거리와 청소년수련관 등에서 동아리 공연과 환경 보호를 위한 만들기 체험 활동, 가족사랑 체험 활동, 도서교환 나눔터, 전통문화 체험, 나라사랑 체험 등이 10월까지 매월 1회 진행된다.

행사 참여나 관람 등을 희망하고, 더 자세한 정보를 알기 원하는 사람은 군포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gpdream.or.kr)를 참조하거나 전화(395-1449)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김영권 청소년교육체육과장은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며 생각의 폭을 넓히고, 재능을 찾거나 개발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교육과 문화예술이 조화로운 군포, 청소년의 미래를 밝히는 청소년교육특구 활성화를 위해 계속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