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의회 의장기 족구대회 성황
박광수 | 기사입력 2015-03-31 08:10:53

【타임뉴스 = 박광수】안양시의회는 지난 29일 중앙공원 운동장에서 55개 팀(약17개 족구클럽) 500여명이 참여하는 가운데 제5회 안양시의회 의장기 생활체육 족구대회를 개최했다.


족구동호인의 저변확대와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개최된 이번 대회는 안양시의회가 주최하고 국민생활체육 안양시족구연합회가 주관하는 가운데 4개부(일반부, 40대부, 50대1부, 50대2부)로 나누어 진행했다.

천진철 의장은 격려사를 통해 “족구는 축구와 함께 시민들에게 가장 보편화된 생활체육 종목 중 하나"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개인 체력증진은 물론 족구 저변확대와 동호회간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 이필운 안양시장을 비롯하여 도의원과 시의원, 생활체육회장과 연합회 회장 등 각계 인사들이 참석하여 페어플레이를 당부하며 선수들을 격려했다.

경기 결과 우승은 일반부 한마음(청)팀, 40대부 한마음(청)팀, 50대1부는 흥진(청), 50대2부는 수리족구팀이 각각 차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