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립도서관, 봄맞이 도서관 주변 나무 심기
이연희 | 기사입력 2015-04-01 09:12:28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기자] 군산시립도서관은 제70회 식목일을 맞이해 지난 30일 본관, 늘푸른․설림․임피채만식도서관에 나무 심기 행사를 추진했다.

군산 시립도서관 직원들이 도서관 인근에 나무를 심고 있다. (사진=군산시)

이번 나무심기에는 도서관 전 직원이 참여해 나무 심기뿐 아니라 주변 청결활동도 함께 추진해 깨끗한 환경제공에 앞장섰다.

이번 행사는 푸르고 쾌적한 도서관 만들기를 위한 나무 심기로 자연의 소중함과 나무심기를 확대하고자 마련했다.

식목행사는 지역주민이 즐겨 찾는 근린공원이 조성된 수송동 본관을 비롯해 분관 3개소에서도 함께 열렸고 나라꽃 무궁화, 시화인 동백꽃을 활용해 애국심과 애향심을 고취 할 수 있도록 했다.

군산시립도서관 김홍식 관장은 “앞으로도 매년 나무 심기운동을 펼쳐 쾌적하고 자연친화적인 도서관 가꾸기에 노력하여 시민과 함께하는 도서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