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사회복지협의회, 정기총회 및 신춘음악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02 06:00:04
【사천 = 타임뉴스 편집부】사천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우식)에서는 오는 4월 3일 오후 4시에 정기총회 및 신춘음악회를 사천시문화예술예관 소공연장에서 개최한다.

1부 정기총회에서는 정관심의, 2014년도 사업실적보고 및 결산 승인, 2015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승인의 건을 심의하고, 2부 행사는 장애인 복지시설인 “평강의 집” 선생님인 곽복희씨 진행으로 신춘음악회가 열린다.

사천시사회복지협의회 회원 및 초청 시민에게 봄의 향기를 듬뿍 전해 줄 신춘음악회에서는 세라토닌 드럼 클럽의 모듬북 공연, 노인복지시설인 “행복한 집” 선생님들의 기타 연주를 비롯한 우쿨렐레 메들리 모음 등 다양한 무대공연이 펼쳐지게 된다.

특히, 휘파람 세계챔피언 황보서씨의 『내맘의 강물』『내 마음 그 깊은곳에』휘파람 연주는 지역민에게 새롭고 다채로운 음악적 경험을 선사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사천시사회복지협의회는 지난 2013년 10월 설립된 이후 회원 120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천지역의 각종 복지사업을 조성하고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 등에 있는 어려운 계층과 지역 자원과 연계하는 등 지역사회의 복지증진과 발전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