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예술의전당, 청소년 뮤지컬 ‘아빠의 프로포즈’
이연희 | 기사입력 2015-04-02 11:38:24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기자]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나흘간에 걸쳐 청소년뮤지컬 ‘아빠의 프로포즈’가 관객들을 맞는다.
아빠의 프로포즈 공연 장면. (사진=군산시)
이번 공연은 지난 2012년 대학로 첫 공연을 통해 창작 코미디의 작품성을 인정받고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던 코믹 뮤지컬 작품이다. ‘아빠의 프로포즈’는 핵가족 시대에 부모와 자녀 간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않아 빚어지는 가족 간의 갈등과 인터넷과 스마트폰 중독으로 감성이 부족한 청소년들로 인해 상처받은 가정이 가족애와 부성애로 극복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결혼 20주년 기념일 날 아내에게 프러포즈를 하게 되면서 빚어지는 상황 코미디의 진수와, 가족 간의 따뜻한 사랑으로 풀어가는 감동적인 드라마를 만끽하면서 가족 간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군산예술의전당에서는 청소년을 위한 또 한편의 뮤지컬을 준비하고 있다.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영혼의 창인 눈’을 통해 세상의 모든 것들에 감사함을 깨닫게 하는 아름다운 감성뮤지컬 ‘땡큐(Thank U)'가 공연된다. 두 작품은 최근 이 사회의 어두운 면을 조명해주며 우리 청소년들에게 건강한 가치관과 도덕성을 갖게 할 훈훈한 감동이 전해질 작품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