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수도시설 개량사업 실시설계 설명회 가져
- 사업비 3억원 투입 연내 마무리 주민 58세대 혜택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03 08:58:53
【영광 = 타임뉴스 편집부】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4월 1일 군남면 광암 마을회관에서 소규모 수도시설 계량사업 실시설계 용역에 대한 주민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주민설명회는 군남면 광암마을 주민과 관계 공무원, 용역사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과업내용 설명 이후, 주민들이 건의한 주택지 옆 기존 배수지 이설, 수도관로 신설 공사와 마을 하수도 관로를 병행 추진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금번 실시설계용역은 배수지 보강, 관로 1.5㎞, 낙월 해수담수화시설 개량 등 총 3억원의 사업비를 투입하여 연내 사업을 완료할 계획이며, 공사가 완료 되면 주민 58세대 120명이 혜택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군 관계자는 “오늘 주민설명회에서 제시된 의견을 면밀히 검토하여 안전하고 깨끗한 수돗물을 음용 할 수 있도록 건의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