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 가족사랑의 날 프로그램 운영
이연희 | 기사입력 2015-04-07 13:11:00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기자] 군산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수탁·운영하는 군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는 15일 오후 7시~9시에 '가족사랑의 날'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군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 가족사랑의 날 안내문.

이 프로그램은 건전한 가족놀이문화를 확산하고 지역 내 가족 친화적 사회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4월 가족사랑의 날에는 가족과 함께 테라리움을 만들면서 자연속에서 자라고 있는 식물의 생리작용과 대기의 자연 순환 법칙을 알 수 있다.

또한 가족들이 사회속에서 받는 스트레스 해소하고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얻으므로써 가족기능의 강화를 원조하고자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정(2인 이상의 가족구성원)은 오는 10일까지 선착순으로 홈페이지 (http://gunsanfc.familynet.or.kr) 및 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본 센터 신규가정 및 모든 가족구성원 참여가정이 우선 접수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 (063-443-5300)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