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사회적경제 시민학교 수료식’성료
이승언 | 기사입력 2015-04-09 08:06:13

【 타임뉴스 = 이승언 】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7일 오전 오산시 여성회관에서 ‘사회적경제 시민학교 수료식’을 가졌다.

이번 수료식에는 곽상욱 오산시장을 비롯해 김은자 오산사회적경제협동조합 이사장, 시민학교 교육생, 시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석해 지난 교육 성과를 돌아보고 서로 격려해주는 자리를 가졌다. 

지난 2월 3일 시작한 오산시 사회적경제 시민학교는 사회적경제에 관심이 많은 시민과 경력단절 여성·은퇴자 등 새로운 경제활동이 필요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사회적경제에 대한 기본 이해와 사회적경제 기업 대표 및 오산시장 특강 등의 과정으로 진행됐다.

이날 교육생들에게 수료증을 수여한 곽상욱 시장은 “최근 들어 사회적경제 에 대한 관심이 많이 늘어나고 있고, 오산에도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오늘 시민학교를 수료한 여러분들이 오산에 사회적경제가 뿌리내리는 데 초석이 되어주시기를 바란다"며 기대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