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피는 봄, 책 피는 해남군립도서관으로 오세요.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09 10:26:32
【해남 = 타임뉴스 편집부】해남군립도서관에서는 4월10일부터 25일까지 ‘도서관, 책 속에서 설렘이 물들다’는 주제로 2015년 봄맞이 도서관주간 행사를 다채롭게 펼친다.

주요 행사로는 읽은책 바꿔보기 및 문화영화상영, 전자책 홍보행사, 옛 살림살이에 대한 이야기가 수록되어 있는 정유소영 동화작가의 ‘내가 원래 뭐였는지 알아’ 원화 전시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도서관에서 추천하는 권장도서목록과 전자책 이용법, ‘15년 도서관 행사 등이 수록된 리플렛을 제작하여 군민의 참여와 행사의 이해를 높여갈 계획이다.

군립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도서관에서 다양한 문화행사를 체험하며 도서관 이용에 즐거움과 유익함을 느끼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군립도서관(T.530-5845)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