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지킴이”의 눈에 뛰는 보호활동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09 11:37:45
【익산 = 타임뉴스 편집부】익산경찰서(서장 강황수) 중앙지구대(대장 이해범)에서는 최근 어린이집의 운영과 관련하여 국민들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익산경찰서 시민경찰과 손을 잡고 시민경찰 10기 최헌규 회장 등 회원 23명을 어린이지킴이로 위촉하여 합동 봉사활동을 실시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발대된 어린이지킴이는 관내의 여러 어린이집과 결연을 맺은 후 안전한 등·하교를 위한 교통봉사활동, 경찰서 견학, 간식제공, 애로 및 건의사항 청취 등 어린이집 – 경찰 간의 소통의 창구로써 매개체 역할을 하고있다.

특히, 자칫 경찰의 간섭으로 보일 수 있는 껄끄러운 이미지를 해소하고 업무협조와 동의를 이끌어내고 미래를 이끌어갈 어린이들의 안전한 생활에 도움을 주고 있어 어린이집 관계자는 물론 시민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해범 대장은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어린이 지킴이1
어린이 지킴이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