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10일부터 개별공시지가 의견접수
이연희 | 기사입력 2015-04-09 13:32:58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기자] 군산시는 2015년도 1월 1일 기준 개별공시지가 산정결과에 대해 각 읍·면·동 18만8천여 필지를 감정평가사의 검증을 완료했다.

이에 군산시는 오는 10일부터 30일까지 토지소유자 및 이해관계인의 의견을 신청 받는다.

지가열람 및 의견제출을 위해 시청 토지정보과 및 토지소재지 읍·면사무소 민원실에 비치된 ‘지가열람부’를 열람하거나 군산시청 홈페이지(http://www.gunsan.go.kr/)에서 지번별 열람이 가능토록 했다.

군산시는 열람기간 중 표준지 선정, 인근 토지와 지가균형 등 개별지가에 의견이 있는 경우 적정한 의견가격을 제출받아 현지조사를 실시해 감정평가사의 재검증 절차를 거쳐 처리할 계획이다.

이번에 열람을 실시하는 개별공시지가는 다음 달 군산시부동산평가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오는 5월 29일 자로 결정·공시하게 된다.

결정된 개별공시지가는 재산세, 양도소득세, 상속세, 토지관련 부담금 등의 부과기준으로 활용하게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