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13~16일 세월호 참사 1주기 추모기간 운영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14 09:22:28
【영광 = 타임뉴스 편집부】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오는 16일‘국민안전의 날’을 맞아 세월호 사고 희생자를 추모하고, 사고의 교훈을 잊지 않기 위해 4월 13일부터 16일까지 추모 기간으로 정하고 전라남도와 연계하여 추모운동을 추진한다.

이에 따라 군청 홈페이지에 사이버 분향소를 운영해 누구나 희생자들을 추모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아울러 군청 현관에는 희생자를 추모하는 현수막을 부착하는 등 세월호 교훈과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되새겨 보는 분위기를 조성한다.

군청 직원들은 세월호 노란 배지를 착용하고 추모 분위기 속에서 일상 업무에 위험요소는 없는지 살펴보고, 재난 안전에 대한 대응체계도 점검해나간다는 방침이다.

김준성 영광군수는“군민들이 추모 기간 동안 희생자를 추모하고, 유가족을 위로하면서 가족의 소중함과 안전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6일까지 전남도청 1층 윤선도홀에서 세월호 추모 분향소가 운영된다.

세월호 1주기 추모기간 운영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