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문화원, 문화학교 수강생 모집
- 오는 24일까지 신청접수, 9개 강좌 운영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15 17:23:12
【충주 = 타임뉴스 편집부】 충주문화원(원장 손창일)이 시민들에게 평생학습의 기회 제공은 물론 취미생활 및 여가선용을 확대하고 문화적 욕구의 실현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2015년도 문화학교를 개설해 운영한다.

운영기간은 오는 5월부터 9월까지 20주차이며, 수강생 모집기간은 오는 24일까지이다.

접수는 문화원 방문 또는 전화로 접수가 가능하며, 1인 1강좌 신청을 원칙으로 한다.

개설되는 강좌는 서예, 도예, 하모니카(초․중급), 한국사이야기, 궁도(국궁), 사진교실, 통기타교실, 경기민요 등 9개 강좌이다.

2011년 처음 개설된 하모니카 강좌의 경우 수강생들에게 인기가 매우 높으며, 초급과정을 마치고 중급과정을 지금까지 수강하고 있는 이들의 연주기법은 무대에 설 만큼 상당한 수준에 도달해 있다.

또한 올해 처음 개설되는 궁도(국궁)강좌는 심신수련 및 여가선용 확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화원은 강좌별 최고 수준의 강사로 질 높은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충주문화원(847-3906)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충주문화원 문화학교는 1998년 문화관광부로부터 문화학교로 지정된 이래 지금까지 매년 강좌를 개설해 시민들의 문화갈증 해소에 큰 역할을 담당해 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