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제5회 흥미진진 야생화 전시회 개최
향수와 정서가 담겨 있는 야생화가 한곳에 / 금낭화 등 200여점의 야생화 전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4-16 20:56:26
[충남=홍대인 기자] 공주시(시장 오시덕)가 초록의 싱그러움이 더해가는 계절을 맞아 공주시 웅진동 고마센터에서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제5회 흥미진진 야생화 전시회’를 개최한다.

공주시 우리 꽃 연구회(회장 최동진)가 주관하는 이번 전시회에는 꽃 속에 황금빛 꽃가루가 들어 있는 금낭화를 비롯해 200여점의 야생화 작품과 꽃 사진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우리 꽃 연구회는 2014년 생활원예 충청남도 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할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전시회 출품작 또한 주변에 흐트러져 있는 수많은 식물들을 회원들이 하나하나 수집, 정성을 들여 가꾼 작품으로 일상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야생화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전시회의 입장은 무료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 농업기술센터 농촌진흥과(☎041-840-8695)로 문의하면 된다.

김상태 농촌진흥과장은 “외래꽃이 홍수를 이루고 있는 안타까움을 뒤로하고 이번에 준비한 야생화 작품전시회를 통해 우리꽃의 소중함과 아름다움을 느끼게 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