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산청군 어린이날 한마당에 놀러 오세요
- 행복한 아동, 존중받는 아동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20 10:17:40
【산청 = 타임뉴스 편집부】산청군은 오는 5월 5일 ‘행복한 아동, 존중받는 아동’이라는 주제로 제93회 어린이날을 기념해 제10회 산청군 어린이날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어린이날 행사는 산청읍 청년회(회장 조진상)주최로 제15회 산청한방약초축제와 아울러 축제장 특설무대 및 잔디광장을 중심으로 축제장을 찾는 어린이와 관람객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산청초등학교 사물놀이 공연과 합창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으라차차 태권무, 우당탕탕 이야기의 축하공연을 비롯해 명랑운동회, 알쏭달쏭 퀴즈 등 다채로운 행사들로 진행 할 계획이다.

또 산청군아동위원협의회와 경남서부아동보호전문기관의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산청경찰서 포돌이․포순이 체험, 산청소방서 소방안전 체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 될 예정이다.

산청군 관계자는 “올해는 축제 주제관 내 어린이체험관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어 약초의 고장 산청에서 대한민국 최우수 축제에 걸맞은 의미 있는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어린이 행사 (4)
어린이행사 (1)
어린이행사 (2)
어린이행사 (3)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