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창원시지부, 장학금 9백만원 기탁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21 15:23:39
【창원 = 타임뉴스 편집부】NH농협은행 창원시지부 김치환 지부장은 21일 창원시청을 방문해 관내 어려운 학생들에게 써달라며, 장학금 900만원을 박재현 창원시 제1부시장에게 기탁했다.

김치환 NH농협은행 창원시지부장은 “우리의 미래인 학생들이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학업을 포기하는 일이 없길 바라는 마음에서 장학금을 지원하게 됐다”며 기탁취지를 밝혔다.

이에 박재현 제1부시장은 “학생들이 구김 없이 밝은 모습으로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매진할 수 있도록 매번 장학금을 선뜻 내주신데 대해 감사드린다”면서 ”학생들이 미래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창원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NH농협은행 창원시지부는 2012년부터 작년까지 매년 저소득가정 학생 60명에게 장학금 3850만원을 지원했으며, 그밖에도 1650만원 상당의 선풍기, 쌀 등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 237세대에게 지원하여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NH농협은행 창원시지부, 장학금 기탁 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