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수도권 기업인 대상 팸투어 진행
- 남도답사 1번지의 강진에서 느낀 멋과 맛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23 14:39:15
【강진 = 타임뉴스 편집부】전남 강진군은 지난 20일 수도권 기업체 대표 및 백화점·금융권 임원을 대상으로 한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냉장쇼케이스 전문 제작 업체인 (주)진우전자 이재정 대표 및 매출액 6,000억 원대의 칼륨 제조 전문 회사인 (주)유니드 황영민 전무, 현대백화점 경영지원

본부장 민왕일 상무, 금호리조트 김현일 전무, NH은행 세종청사 이대업 센터장 등 평소

강진군에 관심과 애정이 있던 수도권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인사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팸투어는 강진의 역사와 멋이 살아있는 영랑생가, 무위사, 다산초당, 청자박물관 과 아름다운 경관으로 유명한 가우도, 경포대, 강진다원, 마량항 등을 순회하며 진행되었으며 특히 문화관광해설사의 전문적인 해설과 질의응답을 통해 보고 지나치는 여행이 아닌 보다 더 깊게 강진의 매력을 알고 한층 더 애정을 느낀 여행이 되었다고 전해왔다.

(주)유니드 황영민 전무는 “팸투어 진행 중에 맛보았던 강진 한정식의 다양함과 화려함은 강진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값진 경험이었다”라고 말했다.

이번 팸투어 진행 동안 박수철 부군수와 군 관계자들은 참가자에게 강진의 맛과 멋만이 아닌 현재 분양 중인 강진산단 소개를 통해 기업 유치와 강진의 우수한 농특산물이 수도권에서 많이 홍보될 수 있도록 상호협력방안을 논의하며 지속적인 교류를 약속했다.

강진원 군수는 “수도권 기업인들을 대상으로 한 강진 팸투어가 이번 한번에 그치지 않도록 하여 많은 사람들이 강진을 접하고 팸투어 참가자들에 대한 사후관리를 통해 현재 추진중인 환경산단 분양 활성화와 오감누리 타운의 성공, 강진산 농특산물 판촉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밝혔다.

강진군 팸투어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