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조면 안전체험관, 실속 있는 체험교육으로 인기 만점!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24 10:03:13
【거창 = 타임뉴스 편집부】가조면(면장 임창원)은 지난 4월 10일부터 23일까지 5차례에 걸쳐 관내 병설유치원 어린이 130여 명을 대상으로 종합적인 안전교육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거창소방서의 협조를 받아 교통·지진·화재·생활안전에 관한 각종 영상교육과 소화기사용·연기탈출·심폐소생술 등 체험을 통한 교육으로 알차게 진행됐으며, 실제 사고에 대비한 다양한 안전체험으로 어린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어린이를 인솔한 병설유치원 교사는 “최근의 많은 사고로 인해 안전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 안전체험관을 방문하게 됐는데,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영상교육뿐만아니라 현실감 있는 체험교육을 통해 우리 아이들의 안전의식이 향상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체험 소감을 전했고, 가조면장은 “앞으로도 어린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안전사고예방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0년 개설된 가조면 안전체험관은 군내 유일의 안전체험교육의 장으로 인기몰이를 톡톡히 하고 있다.

가조면 안전체험관, 실속 있는 체험교육으로 인기 만점!1
가조면 안전체험관, 실속 있는 체험교육으로 인기 만점!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