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군, 2015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성료’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27 09:42:50
【영동 = 타임뉴스 편집부】영동군은 27일 영동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박순란) 주관으로 민주지산자연휴양림에서‘2015 영동군 여성지도자 워크숍’을 성황리에 열었다.

이번 워크숍은‘여성의 힘이 미래다’라는 슬로건 아래 여성 지도자들의 역할과 자질을 함양하고 올바른 지도자상을 정립해 여성의 사회참여 기회 확대로 양성평등 사회의 실현을 앞당기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및 여성이장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영석 강사의 여성지도자들간 소통을 위한‘소통으로 힐링하라’, 양평호 강사의 감성을 활용한 리더십으로 조직을 이끌어 나가는 방법에 대한 ‘명품 여성리더의 힘’이라는 주제 강연, 레크리이션 순으로 진행됐다.

박세복 군수는 특강을 통해“여성지도자들이야 말로 행복한 영동을 만들기 위해 나눔·봉사활동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며“앞으로도 여성의 힘으로 영동이 꿈과 희망이 넘치는 살기좋은 지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적극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순란 회장은“이번 워크숍을 통해 지도자들간 소통에 도움이 됐다”며“지역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