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환 홍성군수, 국토교통부 방문 현안사업 건의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28 08:31:31
【홍성 = 타임뉴스 편집부】최근 국가사업 조기개설 및 사업이 확정되도록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김석환 홍성군수가 이번에는 국토교통부를 방문하여 지역 교통 환경개선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 군수는 지난 27일 국토교통부를 방문하여 지역균형발전 및 고속도로 교통 접근성 향상을 위하여 서부내륙 민자 고속도로(평택~익산) 노선 국도29호 홍성․예산․청양 접경지역에 가칭 “동홍성 IC” 설치를 건의했다.

또한 홍성북부 우회도로 신설, 국지도 96호(서부 이호∼판교) 도로개설, 남당항(국도 40호) 진입도로 조기 개설, 국지도 96호(은하 장척∼목현) 도로확장 사업 등을 건의했다.

군은 충남도청 이전에 따른 내포신도시와 국가기관 교통망 구축과 연계한 도로망 확충으로 지역 균형발전을 도모하고 관광산업 활성화를 통해 삶의 질 향상과 조기 정주여건 마련을 위해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군은 이번 방문을 통해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경우 도청 수부도시로서의 위상에 걸맞는 도로교통 환경개선과 지역개발사업 추진에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국책사업이 반영될 때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 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