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유기농테마파크 ‘유기농 어린이 한마당’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29 11:30:54
【남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남양주 도시공사(사장 이기호)에서 운영하는 남양주유기농테마파크에서는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5월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다양한 체험과 불우이웃 돕기를 통해 유기농의 배려를 배울 수 있는 어린이날 체험행사 ‘유기농 어린이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5월 4일에서 6일까지 3일간 진행 될 예정이며 유기농 솜사탕, 동물먹이주기, 기프트샵, 코코몽 캐릭터 타투 등의 체험을 기부를 통해 이용 할 수 있고, 기부금액은 전액 불우이웃돕기로 사용된다. 또한 특별 이벤트로 준비 된 코코몽 캐릭터 포토존, 전통놀이체험, 비눗방울 체험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 외에도 유기농 박물관과 다채로운 상설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코코몽 팜 빌리지를 통해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도심에서 벗어나 아이들과 함께 유기농테마파크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보는 건 어떨까?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유기농테마파크 홈페이지(http://www.organicmuseum.or.kr) 혹은 전화(031-560-1471)로 할 수 있으며, 일부 프로그램은 선착순 마감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