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부군수 어르신들과 행복한 소통 만남
‘군정방침 및 노년의 행복한 삶’특강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30 12:42:08
【영광 = 타임뉴스 편집부】영광군 부군수(정근택)은 지난 4월 28일 (사)대한노인회 영광군지회 주최 노인대학에서 180여명 어르신을 모시고“군정방침 및 노년의 행복한 삶”을 주제로 특강을 실시하였다.

이번 특강은 군정을 알리기 위한 일환으로‘공개행정, 공정행정, 공명행정, 공감행정’으로 군정을 이끌고 영광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 영광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2014년 군정성과 및 2015년 군정역점과제 등 영광군에서 실시하는 시책 들을 군민들에게 알리고 이해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노년을 행복하게 보내는 사람들의 사례와 노년을 어떻게 보내야 할지 생각하게 하는 의미 있는 강의로 어르신들의 큰 공감을 얻었다.

특강에 참여한 어르신은 강의에 집중하며 배움에 대한 열기가 가득했으며, “노인대학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습득하고 폭넓은 대인관계를 맺게 돼 삶의 활력소가 된다”고 말했다.

정근택 부군수는“노인대학은 배움의 장이며,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만남의 장소라며 새로운 것을 습득하고 배우며 행복하고 멋진 노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