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안전한 어린이날 행사 준비 철저
안전관리 대책을 위해 안전정책실무조정조정위원회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5-02 07:15:27
[충남=홍대인 기자] 홍성군은 제93회 어린이날 기념 “2015 홍성 어린이 큰 축제"의 안전하고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30일 안전정책실무조정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위원회에서는 행사 주최 및 주관부서 측으로부터 의료․교통대책, 시설 및 가스 안전관리 등 행사 운영전반에 대해 설명을 듣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관리대책에 대해 깊이 있는 심의를 진행하였다.

류순구 부군수를 위원장으로 한 이번 안전관리실무위원회는 홍성경찰서, 홍성소방서, 한국전기안전공사, 혜전대학산학협력단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해 행사 안전관리계획에 대한 심의와 함께 관계기관의 협조사항 등 안전사고 예방에 대해 집중적으로 토의하였다.

행사장 현장점검은 안전관리실무위원회 개최 후 행사 개막 전날인 4일 오후에 실시할 예정이며, 행사 개막 전까지 안전관리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군내 어린이를 비롯한 많은 군민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사소한 부주의로 인한 안전사고로 발생하지 않도록 위험요소를 사전 제거해 행사장을 찾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추억과 안전한 행사 관람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하였다.

한편, 2015 홍성 어린이 큰 축제는 오는 5일 오전 10시부터 15시까지 홍주성 일원에서 개최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