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사비골 어린이날 큰잔치 성대히 열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06 11:22:19
【부여 = 타임뉴스 편집부】부여군(군수 이용우)과 사비골 어린이날 큰잔치 추진위원회(위원장 김대열)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부여구드래 조각공원에서 2015 사비골 어린이날 큰잔치를 진행했다.

이번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는 5월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부여구드래 조각공원 일원에서 어린이와 가족들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져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가족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이번 어린이날 행사의 공연과 문화예술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어린이 노래자랑, 무술시범, 마술공연, 어린이합주단공연 등의 공연이 열렸다. 또한 체험행사로는 16개 기관·단체가 참여하여 만다라 체험 및 꿈을 찍은 사진관, 백제 8문양 찍기, 가재손수건 황토염색, 스마트 로봇체험, 전통문양 목걸이 만들기, 재미있는 과학실험, 소방체험 등 평소 관심과 호기심이 많은 체험 행사들이 제공되어 참여한 어린이들이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었다.

군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에는 모든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우리지역의 문화유적 및 명소로 봄나들이해 봄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