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 관내 주요사업장 점검 애로사항 청취
-현장행정으로 원활한 사업추진 도모-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11 10:33:16
【인제 = 타임뉴스 편집부】인제군은 12일 관내 주요사업장을 대상으로 현장행정에 나선다.

군은 주요예산사업 및 당면한 군정현안을 차질 없이 추진하고 주민과의 소통 및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주요사업장 현장점검을 실시한다고 11일밝혔다.

이번 현장점검은 현안사업의 정상추진에 대한 점검과 문제점 파악 및 추진상황을 집중적으로 확인할 예정이다.

주요현장점검 대상은 전통시장기능 활성화를 위한 인제전통시장 현대화사업과 차별화되고 지역 특색을 살린 테마농촌 구현을 위한 지역특화 테마마을조성사업(남전1리), 수상레포츠, 지역축제 기반시설 조성으로 경제활성화 및 관광자원화를 위한 하천환경정비 사업 등 47개 사업이다.

이번 주요현안사업장 방문을 통해 사업의 예산투입 적정 규모와 시기를 검토하고 현장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 청취와 함께 아울러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군민의 의견을 군정에 반영하기 위해 현장점검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이순선 인제군수는“금번 현장점검을 통해 주요 현안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하고 현장에서 상호 소통을 통한 개선방안도모 및 군민의 안전과 불편사항을 들을 수 있는 발로 뛰는 현장행정을 통해 군민이 잘살고 행복한 인제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