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조면, 분홍빛 철쭉으로 물들어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11 13:23:43
【거창 = 타임뉴스 편집부】가조면은 지난 9일 가조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연종)의 주관으로 우두산 마장재 철쭉군락지에서 ‘제3회 우두산 철쭉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창원 면장을 비롯한 면직원, 기관단체장, 이장협의회, 산악회 회원, 출향향우, 주민자치위원 등 총 250여 명의 지역주민뿐 아니라 자매결연기관인 울산남구달동주민자치위원회의 참석으로 행사가 더욱 빛났다.

정연종 가조면주민자치위원장은 “아름다운 우두산 마장재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를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가조의 볼거리로 만들고, 더 나아가 전 국민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면민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임창원 면장은 참석을 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마장재를 모르는 사람들이 많기에 가조면민의 많은 홍보로 내년에는 더욱 알차고 풍부한 행사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면 관계자는 이날 면민의 안녕과 화합을 다짐하는 기원제를 지내며, 주변 환경을 정리하면서 하산 했고 1일 행사가 아닌 멋진 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면과 주민들이 힘을 합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가조면, 분홍빛 철쭉으로 물들어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