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미구, 독거노인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 대접
- 춘의동 횡성생고기 어르신께 식사대접 -
김응택 | 기사입력 2015-05-13 12:30:23
[부천=김응택]부천시 춘의동에 소재한 횡성생고기(대표 김흥수)에서는 지난 12일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30명을 초대해 정성 가득한 불고기로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이날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 내 어려운 노인들에게 식사를 대접하고 싶다고 김흥수 대표가 동주민센터에 직접 요청해서 이루어진 것이다.

김흥수 대표는 예전부터 부부가 함께 주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활동을 실천해왔으며, 춘의동으로 식당을 이전한 후 본격적인 나눔활동을 위해 앞으로도 매월 1회 저소득 독거노인 및 아동들에게 식사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날 식사를 마친 김○◯님은 “이번 어버이날 자녀들과 함께 식사도 못했는데 맛있는 점심을 대접받으니 그 정성이 너무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정희 춘의동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나눔가게가 하나 더 늘어나 기쁘다"며, “서로 나누고 고마움을 표현하는 따뜻한 마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