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 사회악 근절을 위한 “지역경찰 현장의 달인”평가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19 10:30:32
【예산 = 타임뉴스 편집부】예산경찰서(서장 최현순)는 지난 12일과 19일 오전 09시 경찰서 4층 대회의실에서 4대 사회악 근절 관련 현장 전문화를 위한 ‘지역경찰 현장의 달인’ 평가를 실시하였다.

이날 평가는 지역경찰의 기본 임무인 현장 초동조치 요령에 대한 전문적 지식을 갖출 수 있도록 현장매뉴얼을 토대로 출제되었으며 최근 4대 사회악 근절 관련 문제 또한 함께 출제되었다.

예산지구대 이순경은 이번 현장의 달인 평가를 통해 “현장 최일선에서 국민과 직접 접촉하며 근무하는 지역경찰이 현장 매뉴얼 숙지를 통해 긍지와 열정을 갖춘 전문 경찰관으로서 국민을 위하여 현장 대응능력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된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번 평가 우수자에게는 경찰서장 표창이 수여되며, 지방청 경진대회에 참가하는 자격이 주어진다.

예산경찰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지역경찰의 전문성을 높여 현장대응역량을 강화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