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착한카네이션’ 자원봉사자 모집
2인 이상의 부모와 자녀로 구성된 가족은 누구나 신청 가능
김응택 | 기사입력 2015-05-20 11:48:01

[부천=김응택기자]부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 김성림)에서는 가족이 함께 기부와 자원봉사문화를 직접 경험하고 실천할 수 있는 <착한카네이션> 가족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이번 봉사활동은 가족자원봉사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교육 후, 직접 준비한 생필품, 식료품(5kg 이하 쌀, 김, 두유)등을 원미구 내 홀로어르신 댁에 방문하고 전달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2인 이상의 부모와 자녀로 구성된 가족은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30가족을 모집한다. 행사는 오는 23일 10시에 부천시민학습원 누리터에서 진행된다. 신청은 1365자원봉사포털(www.1365.go.kr)에 접속해 통합봉사조회, ‘착한’ 검색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이번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소외된 우리의 이웃을 돌아보고 함께 사는 삶에 대해 공감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부천시자원봉사센터 블로그(blog.bcvol.or.kr) 또는 부천시자원봉사센터 김보름(032-324-0166), 국번 없이 1365로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