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보건소‘먹는 모습이 예쁜 아이’시상식 개최
영양플러스 사진전 대상 황효준 어린이 선정
김응택 | 기사입력 2015-05-20 11:49:18

[부천=김응택기자]부천시 보건소는 18일 시청 어울마당에서 ‘영양플러스 사진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영양플러스 사진전은 사업대상자의 능동적 사업 참여로 영양관리 실천의지를 부여하고자 진행되었다. ‘영양플러스’란 임산부와 영유아의 영양문제를 해소하고 스스로 식생활을 개선할 수 있도록 보충식품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부천시 보건소는 영양플러스 참여자를 대상으로 식생활 사진을 공모하여 응모작 중 1차 심사를 통과한 사진 45점을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부천시청 로비와 중앙공원에 전시하였다. 전시된 사진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하여 80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이를 통해 우수작을 선정하였다.

대상은 황효준 어린이가 수상하였으며, 최우수상은 계민주 어린이, 정지은 어린이, 이하영 어린이, 우수상은 방이건 어린이 외 6명, 으뜸상 장지산 어린이 외 12명에게 돌아갔다. 부상으로는 소정의 상품 및 김만수 부천 시장의 상장이 수여되었다.

한편 시상식에서는 ‘이영경 작가와 함께하는 우리아이 마음읽기’라는 주제로특강이 진행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