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경찰서, 녹색어머니회 발대식 및 현장 간담회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21 15:24:55
【해남 = 타임뉴스 편집부】해남경찰서(서장 권영만)는, 21일 오전 경찰서 두륜관(4층)에서 권영만 해남경찰서장, 양재승 부군수, 최장락 교육장, 김천옥 해남동초교장, 신대정 해남서초교장, 녹색어머니회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도 녹색어머니회 발대식 및 현장 간담회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32명의 신임회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그간 초등학교 등하굣길을 안전하게 지도해온 모범회원 10명에게 경찰서장, 군 수, 군의장, 교육장의 표창패와 부상으로 이들을 격려하였다.

또한 녹색어머니 회원 스스로 교통법규 준수는 물론 어린이 교통안전지도에 최선을 다하여 지역의 교통선진문화 정착을 위한 파수꾼이 될 것을 결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해남서 관내에서는 경찰과 녹색어머니회의 노력에 힘입어 작년부터 스쿨존 내 어린이사고는 한건도 발생하지 않고 있으며 전년도에 비해 어린이 교통사고 또한 급격히 감소추세에 있다.

권영만 서장은 “별다른 혜택이 없음에도 아침마다 어린이들의 등굣길을 지도해주는 녹색어머니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서 유관 기관도 녹색어머니회 활동에 적극적인 지원과 더 많은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 했다.


해남서 녹색어머니회 발대식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