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서 함열파출소, 찾아가는 학교폭력 예방 교육 및 토론회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22 11:05:13
【익산 = 타임뉴스 편집부】익산경찰서(서장 강황수) 함열파출소(소장 오승욱)은 지난 14일부터 21일까지 함열고, 함열여고를 방문하여 8개 학급 학생 및 교직원 등 총 250여명을 상대로 찾아가는 학교폭력 예방 교육 및 토론회를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오승욱 소장이 함열파출소 관내 학교를 14일, 19일 20일, 21일에 걸쳐 수시로 방문하여 교사 및 학생들에게 최근 학교폭력, 가정폭력, 성폭력 등 범죄 유형 및 예방법에 대해 설명하였고,

특히, 학생들의 진로선택 및 궁금증에 대해 오승욱 소장이 직접 질문을 받고 답하는 토론회 형식의 진행으로 학생 및 교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교육에 참여한 K양은 “경찰아저씨가 학교에 찾아와 친절히 교육을 해줘 고맙고, 진로선택에도 고민이 많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강황수 서장은 “시민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치안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시민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 오승욱소장이 함열여고에서 교육중인 장면-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