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호암체육관, 철쭉 분재 전시회 열려
- 5.23~26일까지 4일간 개최, “철쭉의 아름다움을 감상하세요”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22 15:00:52
【충주 = 타임뉴스 편집부】 사)대한철쭉회(원장 이종묵)가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호암체육관에서 철쭉 분재 전시회를 열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철쭉의 아름다움을 시민들에게 선보이며, 분재인구 증대 및 전시회를 통한 충주 홍보에 앞장서고자 마련됐다.

출품작은 대한철쭉회 회원들의 소장품인 100점과 전국 지방에서 올라온 대형 화분 50점이 전시되고 있다.

화사하고 탐스럽게 핀 다양한 철쭉들이 보는 이의 시선을 끌며 화려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새색시의 연분홍 치마를 연상시키는 꽃, 보름달이 뜬 날 청아한 달빛을 머금은 하얀 배꽃을 닮은 꽃, 노송처럼 고고한 자태를 풍기는 분재 등 앙증맞은 다양한 철쭉들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이은섭 추진위원장은 “화사하게 꽃을 피운 철쭉의 아름다움을 시민들과 함께 감상하기 위해 이번 전시회를 마련했다”며, “많은 시민들이 찾아와 함께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