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署, 性범죄 없는 행복한 학교 만들기를 위한 “명예경찰소년단 체험형 성교육”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27 11:12:09
【아산 = 타임뉴스 편집부】아산경찰서(서장 윤중섭)는 5월 26일 오후 3시 경찰서 대회의실에서 성범죄 없는 행복한 학교 만들기를 위한 “명예경찰소년단 체험형 성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성교육에는 온양풍기초와 모산초 명예경찰소년단25명이 참석하였다.

명예경찰소년단들은 “또래 성폭력 예방”을 주제로 사례 중심 교육을 받았으며 충남이동형청소년성문화센터 최효진 팀장이 준비한 임신체험복을 입어보고 부모님의 노고 및 자신의소중함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윤중섭 아산경찰서장은 “인터넷의 급격한 발달로 자라나는 청소년들의 성가치관에 많은 혼란이 야기되고 있어 체험 중심적인 성교육이 절실하다. 이번에 명예경찰소년단을 상대로 선제적성교육을 실시하였는 바 아산경찰은 앞으로도 성폭력 등 학교폭력예방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