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작은손봉사단과 누리스타봉사단 어르신 자장면 나눔봉사 펼쳐”
이승언 | 기사입력 2015-05-28 07:04:56
- 두산·동아아파트 노인정 어르신 100여명 초청, 자장면 나눔활동 가져

- 작은손봉사단 2013년 첫 출범 매월 1회 나눔실천 

【 타임뉴스 = 이승언 】 오산지역 사회봉사단체인 작은손봉사단(단장 서동황)은 원동 두산·동아아파트 단지 노인정을 방문, 어르신 100여명을 대상으로 자장면 나눔봉사 활동을 펼쳤다.  

▲ 오산지역 사회봉사 단체인 작은손봉사단(단장 서동황)은 19일 원동 두산·동아 단지 노인정 어르신 100 여명을 대상으로 자장면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자장면 나눔행사는 이권재 고문(오산발전포럼 의장)과 서동황 단장과 손미순여성단장 비롯 15명의 봉사단 회원이 참여, 봉사활동을 펼쳤다.

작은손봉사단과 누리스타봉사단은 이번 행사는 매월 1회 실시하는 나눔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이번 어르신 식사대접은 이웃 간의 따뜻한 사랑을 통해 공동체 의식을 높이고, 봉사단의 지역 어르신 돌봄 운동 차원에서 마련했다고 봉사단측은 밝혔다.

작은손봉사단의 이권재 고문은 “약소하고 작은 봉사활동이지만 어르신들이 자장면을 드시는 모습을 보면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 더 많은 회원들의 동참을 통해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두산·동아아파트 노인정의 한 관계자는 “어르신들을 위한 ‘자장면 나눔’ 봉사활동을 펼쳐준 작은손봉사단과 누리스타봉사단에 감사를 전하며, 지역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보다 많은 활동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13년 첫 출범한 작은손봉사단은 오산지역의 소외된 노인과 어린이 등 개인과 단체를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