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달성 명예관광홍보위원’ 탄생
연말까지 500명 위촉을 목표
황광진 | 기사입력 2015-05-29 10:57:26

[달성타임뉴스]황광진= 달성군은 5월 26일 정책사업단장실에서 처음으로 ‘달성 명예관광홍보위원’이 위촉하였다. 2015년 연말까지 500명 위촉을 목표로 관광객 유치에 온 힘을 쏟고 있다.

‘달성 명예관광홍보위원’은 달성군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고 스탬프 도장을 찍어 ‘참꽃랠리’를 완성한 자에게 주어지는 특전으로, 사문진주막촌·마비정벽화마을·대견사·도동서원 등 달성군 주요 관광지 15개소에 비치된 참꽃랠리 책자에 스탬프 도장을 모두 찍으면 누구나 명예관광홍보위원이 될 수 있다.

달성 명예관광홍보위원을 원하는 사람은 2015년 12월까지 참꽃랠리를 완성하여 달성군청 관광과로 우편접수하면 된다.
참꽃랠리 완성 시 명예관광홍보위원 위촉과 함께 달성군 관광지 입장료 할인 및 무료 이용, 대구광역시 관광협회에서 증정하는 관광기념품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달성 명예관광홍보위원의 탄생을 시작으로 명예홍보위원 각자가 달성군의 관광지를 널리 홍보해주기를 바라며, 이러한 마케팅 활동으로 지역경제 발전에 일조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호 명예관광홍보위원은 대구광역시 동구에 거주하는 김규호씨(대학생)로, 대부분의 관광지를 대중교통수단을 활용하여 완성하였는데, 대중교통이 불편한 달성군의 관광지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버스노선도와 시간표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홈페이지 구축을 요청하는 등 많은 정책을 제안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