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를 예쁘게 다듬어 드립니다”
역곡2동복지협의체·재능 기부자,‘저소득층 무료 미용 서비스’업무협약
김응택 | 기사입력 2015-05-29 13:56:46

[부천=김응택기자]부천시 원미구 역곡2동복지협의체(위원장 이하규)는 지난 26일 재능 기부자 2명과 ‘저소득층 무료 이용 서비스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재능 기부자는 역곡파출소 삼거리에서 헤어 스페이스 미용실을 운영하는 정순희 대표와 수년 전까지 미용실을 운영했던 조춘미 봉사자로, 오는 6월부터 매월 두 번째 화요일 10시부터 12시까지 동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수급자, 차상위 계층 등 취약계층 10여명(1회당)에게 무료로 커트 등 미용봉사를 하게 된다.

이날 자리를 함께 한 이하규 역곡2동복지협의체 위원장은 “역곡2동은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분이 많은 것 같다. 자원하여 재능 기부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조춘미 재능 봉사자는 “비록 작은 봉사지만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으며, 헤어 스페이스 정순희 대표는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에게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금학수 역곡2동장은 “앞으로 자원 봉사자나 재능 기부자를 더 많이 발굴하여 주민들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