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상반기 무궁무진 포천 채용박람회’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02 11:22:00
【포천 = 타임뉴스 편집부】포천시(시장 권한대행 김한섭 부시장)는 오는 6월18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소흘읍사무소 2층 강당에서 고용노동부, 경기도, 포천시 공동주최로 ‘2015 무궁무진 포천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지역 특화산업인 섬유 및 가구업체 13개 업체와 기타업종 12개 업체 등 모두 25개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며, 경기도경제단체연합회, 경기섬유산업연 합회, 경기가구산업연합회 등과 공동주관으로 박람회를 운영한다.

특히 본 채용박람회는 25개 구인업체와 구직자 간 철저한 현장면접으로 이뤄지며,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구직자는 포천일자리센터에 구직등록 후 직업상담사의 취업 알선을 통해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연계 지원한다.

구인을 희망하는 업체는 포천일자리센터에 참가신청서를 제출하고, 구직을 희망하는 시민은 행사당일 이력서를 지참해 채용박람회에 참가하면 된다.

아울러, 포천일자리센터에서는 처음 참가하거나 면접에 자신이 없는 구직자를 위해 이력서 작성, 면접이미지 컨설팅, 일자리 정보 검색 등 구직능력향상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최선경 포천시 일자리센터팀장은 “채용박람회를 통해 구인 애로를 겪고 있는 관내 기업체에 구인기회를 제공하고, 취업희망자에게는 맞춤형 구직을 알선해 보다 많은 일자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