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서 춘포파출소, 마을 곳곳 방범용 CCTV 설치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09 10:40:54
【익산 = 타임뉴스 편집부】익산경찰서(서장 강황수) 춘포파출소(소장 홍정기)에서는 지역주민의 안전 확보와 농축산물 도난예방 등을 위해 중촌마을 등 관내 9개 마을에 방범용 CCTV(카메라 36대, 시예산 약 3천 3백 82만원)를 설치하였다.

이번 방범용 CCTV설치는 춘포파출소에서 주민들의 요구 및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CCTV설치 관계자를 만나 설치위치 협의를 거쳐 적정장소를 선정 후 지난달 13일 공사를 시작하여 6.5일 준공되었다.

또한, 지난 7일에는 홍정기 소장이 중촌마을 등을 돌아보며 CCTV설치현장을 점검하고, 지역주민들을 만나 농축산물 절도· 빈집털이 예방법, 불량식품 등 4대 사회악에 대해 홍보를 실시하여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중촌마을 주민 김모씨는 “요즘 같은 농번기에 집을 비워둘 때 항상 불안했는데 마을에 CCTV가 설치되어 안심이 된다.”고 말했다.

홍정기 소장은 “마을주변 CCTV설치와 더불어 근린생활치안 확보를 위해 취약시간대 순찰활동을 강화하여 안전한 익산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