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현동 주민자치위원회 6월 마더박스 증정식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16 10:31:44
【동두천 = 타임뉴스 편집부】동두천시 불현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상길)는 지난 15일 오전 10시 주민자치위원회 사무실에서 임신부를 위한 ‘마더박스’ 증정식을 개최했다. 5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6월중 ‘마더박스’를 신청한 불현동 거주 임신부 7명이 참석하여 증정식 및 담소의 시간을 가졌다.

‘마더박스’란 산모에게 필요한 소정의 물품을 담은 선물박스로서 2015년 불현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추진 중인 ‘행복한 엄마 건강한 아기’ 사업의 하나로 추진 중에 있다. ‘마더박스’ 안에는 불현동 주민자치센터 ‘예쁜 옷 만들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직접 만든 배냇저고리 및 가제 수건과 함께, EM 센터의 지원을 받아 EM비누 등이 함께 지급된다.

이날 증정식에 참여한 이상길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자녀 출산을 앞둔 임신부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제공하여, 건강한 자녀의 순산을 기원하고 그 기쁨을 함께 하고자 한다”며, “특히 ‘예쁜 옷 만들기’ 수강생들의 정성어린 솜씨가 더해져 ‘마더박스’가 더 풍성해 질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불현동 주민자치센터에서는 올 연말까지 신청을 통해, 출산 예정인 불현동 관내 임신부에게 ‘마더박스’를 제작해 지급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