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우수상품 온라인 홍보관 개설
전기가전, 음향통신 등 총 40개사 75개 제품 전시
김응택 | 기사입력 2015-06-16 23:00:32

[부천=김응택기자]부천시가 중소기업에서 생산되는 「우수제품 온라인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홍보관은 부천시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공산품, 공예품, 음식료품, 지역특산품을 전시, 홍보하며 사이트(http://gift.bucheon.go.kr)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현재 전기가전, 음향통신, 주방용품, 의류, 화장품 등 총 40개사 75개 제품을 전시 중에 있다.

상품은 홍보관 사이트를 접속하여, 상품을 선택한 후 해당업체 쇼핑몰 사이트 및 구매 전화번호로 연락하여 구매하면 된다.

시는 유명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한 홍보관 사이트 접속으로 온라인 홍보 쇼핑의 장을 마련하고, 부천시 홈페이지에 홍보관 배너를 게재하여 새로운 판로지원을 촉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부천시의 중소기업 우수제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업데이트하고, 우수상품 카탈로그 책자도 제작 배부할 계획"이라며 “부천시 중소기업 제품을 고급화·명품화로 육성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