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지역사회복지 실무협의체 회의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19 17:50:56

【합천 = 타임뉴스 편집부】합천군 지역사회복지협의체 실무협의체는 19일 종합사회복지관에서 박현정 대표협의체 위원장과 실무협의체 위원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위촉장 수여 및 임원 선출, 지역사회복지협의체 역할 소개, 실무협의체 및 실무분과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실무협의체는 사회복지·보건·체육·고용 등 공공부문 담당 팀장과 사회복지 이용시설 및 생활시설 등의 중간관리자로 구성된 조직체로 임기는 2년이며 지역사회복지계획 및 복지시책에 대한 건의, 취약계층 사례관리 지원사업, 지역자원 연계사업 등의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실무협의체 위원장으로는 김성곤 평화마을 사랑의집 국장이 선출되었으며,부위원장으로는 박종훈 장애인종합복지관합천분관장이 선출되었다. 

박현정 대표협의체 위원장은 위촉장 수여후 인사말을 통해 “복지가 확대 될수록 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역할도 커지고 있다.”며 “실무협의체 위원 여러분들이 활동을 많이 할수록 우리지역의 복지수준과 주민의 삶의 질도 더욱 향상된다며, 복지협의체 활성화에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