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C, 학교체육 발전지원금 일천만원 후원
조병철 | 기사입력 2015-06-29 10:54:57
[김해=조병철기자]장유 유하동에 소재하고 있는 기업 ㈜SNC(대표:김미경)가 비인기 종목 학교 운동부의 열악한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관내 학교 운동부 선수들에게 학교체육 발전지원금으로 일천만원을 후원하기로 하고 24일 지원금 전달식을 김해시청에서 가졌다.

㈜SNC 김미경 대표는 “비인기 종목의 경우 예산사정이 좋지 않아 학교와 학부모들의 부담 가중으로 학생들이 마음 놓고 운동 하는데 애로가 있는 점을 잘 알고 있다."고 하면서 “지원금 후원을 통해 학생들이 좀 더 편안한 마음으로 운동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원금 일천만원은 관내 학교 하키운동부(김해여자중학교, 김해서중학교, 김해고등학교, 김해여자고등학교) 4개교에 각 250만원씩 김해시체육회를 통해 지원될 예정이며, ㈜SNC는 2013년, 2014년에도 2년간 하키종목에 1,200만원을 후원하여 학교체육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김해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후원기업을 발굴하여 협약 체결을 통해 학교체육 활성화에 기여하고 학생들이 각종 대회에서 상위성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