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부패·청렴 서약 결의대회”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02 10:54:23
【남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남양주도시공사(사장 이기호, 이하 ‘도시공사’)는 지난 1일 남양주시 청소년수련관 3층 다목적강당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반부패·청렴 서약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는 6월부터 전 임직원이 자율적으로 제출한 ‘반부패·청렴 서약서’를 공식적으로 다짐하기 위한 자리였다.

전 임직원들은 이 자리에서 ▲법과 원칙을 준수하고 청렴한 공직사회 구현을 위해 솔선수범하며, ▲사익보다 공익을 우선하고, ▲지위․권한 남용, 이권개입, 알선청탁을 근절하고 ▲부당한 간섭을 철저히 배제하여 소신 있게 일하기 등을 선서했다.

이날, 이기호 사장은 반부패·청렴 서약식에서 도시공사의 3대 경영목표 중 하나인 신뢰경영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전 임직원들에게 오늘 서약한 사항들을 철저히 준수하여 깨끗한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도시공사는 연 1회 전체 및 연 4회 부서별 청렴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하여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과 신뢰받는 공기업으로의 성장 의지를 다지고 있다. 또한, 도시공사는 향후 직무관련업체 지인 신고제도, 간부직원 대상 청렴도 조사 실시 등 선순환적 청렴시스템을 구축하여 부패근절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