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署 , 제69주년 여경의 날 오찬 간담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02 10:03:29
【아산 = 타임뉴스 편집부】아산경찰서(서장 윤중섭)는 지난 7. 1. 제69주년 여경의날을 맞아 윤중섭 서장과 여경 28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찬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탕정파출소 장영아 경사가 경찰행정발전유공으로 표창을 수여 받았고 윤중섭 서장은 여경의 날에 대한 의미와 축하 메시지를 전하며 애로 및 건의사항을 듣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윤중섭 서장은“여경들은 출산과 육아 등 직장과 가정일을 병행하는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여성 특유의 감성과 섬세한 일 처리로 사회적 약자 보호활동과 4대 사회악 근절에 탁월한 업무 능력을 발휘하고 있다”며 노고를 치하하고 여경들이 조직내에서 좀 더 왕성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복지 등 전 분야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격려했다.

한편 이 행사는 메르스로 인한 지역 경제 위축에 따른 아산시의 협조 요청에 뜻을 같이하고자 장소를 경찰서에서 지역 음식점으로 변경해 간담회를 개최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