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단풍미인 씨없는 수박 예약판매중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03 10:27:33
【정읍 = 타임뉴스 편집부】정읍시가 직접 운영하는‘단풍미인 쇼핑몰’(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에서는 ‘단풍미인 씨 없는 수박’을 이번 달 19일까지 예약판매하고 있다.

‘단풍미인 수박’은 정읍시에서 보증하는 브랜드 수박으로 사각사각한 식감과 높은 당도가 특징이며 특히‘단풍미인 씨 없는 수박’은 생육과정에서 씨가 생성되지 않아 수박씨의 이물감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화채 등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도가 높다.

또한 올해부터 산지유통센터의 공동 선별과정인 비파괴당도검사를 통해 11브릭스(Brix·당도 표시 단위)이상, 9kg 이상의 고품질 수박만을 엄선하여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어 맛과 품질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시관계자는 밝혔다.

정읍 생산농가 조직체인‘단풍미인수박연구회’는 농촌진흥청에서 지정한 수박명인 이석변 회장을 중심으로 품질향상을 위한 노력을 해오고 있으며 오는 10일 정읍시 주최 ‘제12회 단풍미인 씨 없는 수박 품평회’를 통한 판촉행사도 계획하고 있다.

초복 예약은 7월 6까지, 중복예약은 7월 19일까지 받고 있으며 우체국 무료택배로 신선배송을 보증하며 예약방법은 단풍미인쇼핑몰(www.danpoongmall.com)로 접속하거나 스마트폰으로 주문 결제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